[Tip] AE Color Settings_HDTV (Rec 709) / LUT (Lookup Table)

 
 
File > Project Settings

 

색상 작업 영역 선택

작업영역 체크박스

  • 작업 영역 선형화
  • 1.0 감마를 사용한 색상 홉합
  • 레거시 After Effects QuickTime 감마 조정 일치
  • 장면 참조 프로파일 보정

색상 관리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색상 관리를 해제하려면 [작업 영역]을 [없음]으로 설정하십시요.
색상 관리가 설정되어 있으면 푸티지 또는 랜더링 대기열 항목에 서로 다른 색상 공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색상 공간이 작업 영역과 다르면 색상 값이 한 공간에서 다른공간으로 변환됩니다.
 

Color Settings > Depth :
  • 8 bits per channel
  • 16 bits per channel
  • 32 bits per channel (float)


 
Color Settings > Working Space
  • None
  • Adobe RGB (1998)
  • Apple RGB
  • ColorMatch RGB
  • ProPhoto RGB
  • sRGB IEC61966-2.1
  • CLE RGB
  • DCDM X’Y’Z’(Gamma 2.6) 5900K (by Adobe)
  • DCI P3 RGB (Gamma 2.6) 5900K (by Adobe)
  • Display
  • e-sRGB
  • Generic RGB Profile
  • HDTV (Rec. 709)
  • HDTV (Rec. 709) 16-235
  • PAL/SECAM
  • ROMM-RGB
  • SDTV NTSC
  • SDTV NTSC 16-235
  • SDTV PAL
  • SDTV PAL 16-235
  • SMPTE-C
  • Universal Camera File Printing Density
  • Wide Gamut RGB


After Effects 색상 관리 비디오 는 색상 관리를 소개하고 작동 방식과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색상 관리 및 색상 프로파일
https://helpx.adobe.com/kr/after-effects/using/color-management.html


[AE][help]색상 관리 및 색상 프로파일




Project Settings > Color Settings > Working Space >
  • HDTV (Rec. 709)


HDTV (Rec. 709) is a good choice if you’re making a movie for high-definition television. This color space uses the same primaries as sRGB, but it has a larger gamut, so it makes a good working space for many kinds of work. 
 
HDTV (Rec. 709)는 고화질 TV 용 영화를 만드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색상 공간은 sRGB와 동일한 기본 색상을 사용하지만 색상 영역이 넓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작업에 적합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Project Settings > Color Settings > Working Space >
  • Linearize Working Space







 













Working Space -HDTV (Rec 709) (linear)

Adobe RGB (1998)
Apple RGB
ColorMatch RGB
ProPhoto RGB
sRGB IEC61966-2.1
 

CLE RGB
DCDM X’Y’Z’(Gamma 2.6) 5900K (by Adobe)
DCI P3 RGB (Gamma 2.6) 5900K (by Adobe)
Display
e-sRGB
Generic RGB Profile
HDTV (Rec. 709)
HDTV (Rec. 709) 16-235
PAL/SECAM
ROMM-RGB
SDTV NTSC
SDTV NTSC 16-235
SDTV PAL
SDTV PAL 16-235
SMPTE-C
Universal Camera File Printing Density
Wide Gamut RGB
 

Fujifilm ETERNA 250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ETERNA 250D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ETERNA 400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ETERNA 500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ETERNA Vivid 160 Printing Density (by Ado
Fujifilm F-125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F-64D Printing Density (by Adobe)
Fujifilm REALA SOOD Printing Density (by Adobe)
Kodak 5205/7205 Printing Density (by Adobe)
Kodak 5218/7218 Printing Density (by Adobe)
Kodak 5229/7229 Printing Density (by Adobe)
Universal Camera Film Printing Density
 

ARRIFLEX D-20 Daylight Log (by Adobe) 
ARRIFLEX D-20 Tungsten Log (by Adobe)
Dalsa Origin Tungsten Lin (by Adobe)
Panavision Genesis Tungsten log (by Adobe)
Viper Film Stream Daylight Log (by Adobe)
Viper Film Stream Tungsten Log (by Adobe)

 
 

색상 프로파일 포함


 
 


Always use the online HTML Editor to compose the content for your website easil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IN]SMB1 프로토콜이 필요합니다.시스템에 SMB2 이상이 필요합니다.(윈도우10 네트워크 연결오류)

[Tip] 카카오톡(Kakaotalk)대화내용 CSV 파일로 저장하기(구글 스크립트 시트 정리하기)

[Tip] Android 스마트폰 PC(Windows)에서 마이크 대용으로 사용하기(WO Mic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