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Tip] 지급정보 > 설정관리 > 싱가포르 세금정보 (Google AdSense)

이미지
[Tip] 지급정보 > 설정관리 > 싱가포르 세금정보 (Google AdSense) 최종 Ver. 20240206 [Related Posts] 싱가포르와 한국 조세 조약 여부 [info] Adsense 광고 게재 (신고·납부)   [Section.1] 싱가포르 세금정보 [Site Path]  Adsense  지급  지급 정보  결제  내수입 거래 지급받을 방법 결제 수단 관리 설정 설정 관리    [Views] 지급 정보    [Views] 설정 관리  변경전 현재(2024-01-04) 추가항목 : 싱가포르 세금 정보 (신설)   [Views] 싱가포르 세금 정보   [Warning] 싱가포르 세금 정보 (경고) 판매 대금 지급의 지연을 방지하고 정확한 금액이 세금으로 원천징수 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싱가포르 세금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수입을 창출하거나 판매 대금을 지급받는 국가이므로 법에 따라 Google에서 싱가포르 세금 정보를 수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세금 정보를 추가하면 Google에서 정확한 원천징수 금액을 결정하여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된 세금 정보 없음   [Section.2] Google Help [Google Help] 싱가포르 세금 정보 [세금정보] 납세자 거주지 정보와 미국 외 국가 원천징수 및 신고 세금 정보 제출 중요: Google은 세금 문제에 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세금 관련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사용자 위치나 비즈니스 위치에 따라 Google에서 세금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할 수 있습니다.

[Tip] 무료 클라우드 (Bast Top15)

 

요즘 사용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저장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이러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사용하기 쉽고 최대 200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철저한 조사 끝에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업체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Blomp

Blomp는 이미지, 비디오 및 최대 200GB 용량의 여러 파일을위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vOD7ciW6JdZ81D9621Do8m371iTB1mtCkotY9XibnOvkDMQyTbxgxdZ0ELF57jF4jm63va2ayrwZLxilg-VckSDhFVrlFVGvozKIazB4D9AqY6SBBtv7VyDvsfN5iF9Bd0JDQh-P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Blomp는 안전하고 간단한 구성과 비디오 및 사진 백업을 원하는 경우 이상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대안입니다.

  1. Blomp는 Mac, Windows 및 Ubuntu Linux 시스템의 모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iPhone의 모바일 앱을 통해 Blomp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3. Blomp의 가장 좋은 점은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iPhone에서 직접 클라우드 저장소의 파일을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ip] 20GB 스토리지 최대 200GB / 가입하는 모든 친구에게 20GB 추가

2. 데구

Degoo는 최대 100GB의 공간을 제공하는 또 다른 좋은 옵션입니다. 안정적인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입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의 Degoo 모바일 앱에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kpxJeC4R-65OiWmAqMo_QsmFNzJFi21XKHbmUUiQRAimNuanCteAlXRMyVoUv8bU6xsRRsyCkSCUbRIq1XKSjOkPOT-1z4OapWC8b6PVxYuKdimHgB4Q_YKrQy2ab6C_2ljxtvq2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친구를 추천하여 더 많은 저장 용량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 무료 저장 용량으로 모바일 앱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3. Degoo의 유료 플랜은 합리적입니다. 500GB 저장 공간에 대해 월 3 달러로 시작합니다.

3. 메가

Mega는 50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스토리지에는 뛰어난 보안 기능이 제공됩니다. Mega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저장 공간이 더 큰 보관함과 유사합니다.

pabS0UdQy3CTsqiHSmRWkE-fuxGOYxmEIhHWTmXaorhawcEc18qRy1G57uyu55bp9Ndl5Pe_eFbYPyqqz1sYbWxe8iq9SOLsJn9P-ejmQ2a1Jrj_YbUdMIGw1nL0GSgZR3SQIP8K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50GB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2. zip 형식으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

4. 미디어 파이어

Media Fire는 최대 50GB까지 늘릴 수있는 10GB의 무료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파일 처리 기능이 많이 제공됩니다.

WgR41G_AxcFgUucQac9FeNOQtsltyoYT5YQXHbjsqip-URgiSp-uQMnEfQZL3_r4JxGktSBCMqKGWmfucOcu7Aoo4OVgxKIxGPd8EVrKjD3pMkHr8z275HM4a0hE_19ELwiUJSqv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모든 브라우저에서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을 구성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완벽한 개인 문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검색합니다.

  3. 잘 설계된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무료 일회성 링크로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4. 수신자는 필요한 경우 추가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 Yandex 디스크

Yandex Disk는 신뢰할 수있는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 중 하나입니다. Yandex에 가입하는 즉시 10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받게됩니다.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면 추가로 32GB 스토리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5gP93GSwfd_wnqZ1ZyK7H7MpDiQDc_4j2kG3OmMRKLbLc8Yx0uIdvcyceNq46b6xxrK6mbdSRcH7wrEzw7ZPVGFhQZGA0GnBY1D4dCFPLSNof90-8NPeFfws9kQNut5QCAdVEkYB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휴대폰에서 자동 업로드 기능을 사용하여 Yandex Disk의 모든 사진을 원래 해상도로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Windows 및 macOS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3. 모든 파일을 Yandex Disk로 전송하여 하드 드라이브 에서처럼 액세스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4. Word, Excel 및 PowerPoint를 설치하지 않고도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공유 기능은 고유하며 짧은 링크와 최대 50GB 크기의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수신자는 Yandex Disk 설치에서 파일을보고,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6. 구글 드라이브

Google은 Android와의 자연스러운 통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Google 드라이브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Google 드라이브 오프라인 서비스는 사용자가 네트워크 서비스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온라인에 저장된 모든 파일과 사진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이제 문서를 스캔하는 것만으로 문서 스캔이 훨씬 쉬워지고 나머지는 PDF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처럼 드라이브에서 수행됩니다. 다른 모든 Google 서비스와 통합 된 Google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입니다.

7. 아이스 드라이브

Icedrive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손쉬운 액세스, 관리 및 업데이트를위한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중 차세대 대안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파일 공유, 전시 및 공동 작업을위한 전용 공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로서 Icedrive의 가장 눈에 띄는 하이라이트는 Twofish Encryption에 대한 지원입니다.

oOENyrYCHnmN-YZoHX2al7NzpYUSMCBRYSUr0Mu66kK6xc_cVKpLZdHjOhHcPk2-vsMesazL-oazfV62BHjCnnB_1LoujV_EXHDjtFvtMyD2TDdNIZ120Bj1PZXm7dHGalWiN-ju

가입하기 만하면 10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관리를위한 더 깨끗하고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파일의 응답 성이 빠른 동기화의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Icedrive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미디어 스트리밍 및 친구와 공유를 지원합니다.

AWS 클라우드 인증을위한 Whizlabs 무료 테스트

인증

질문 없음

실험실 수

연결

AWS 공인 클라우드 실무자

55 질문

2 개의 실험실

https://bit.ly/342nagR

AWS 공인 솔루션스 아키텍트 어소시에이트

20 개의 질문

2 개의 실험실

https://bit.ly/3ybN0Nf

AWS 공인 개발자 어소시에이트

25 개의 질문

2 개의 실험실

https://bit.ly/3tROSHv

AWS 공인 SysOps 관리자 어소시에이트

20 개의 질문

2 개의 실험실

https://bit.ly/3uU3PtW

AWS 공인 솔루션스 아키텍트 전문가

15 개의 질문

1 실험실

https://bit.ly/3eU1dGE

AWS 공인 DevOps 엔지니어 전문가

15 개의 질문

1 실험실

https://bit.ly/3wfYqh9

AWS 공인 고급 네트워킹 전문 분야

15 개의 질문

https://bit.ly/33M3VI2

AWS 공인 보안 전문 분야

15 개의 질문

https://bit.ly/2SKWvCz

AWS 공인 데이터 분석 – 전문 분야

20 개의 질문

https://bit.ly/2RmnUKI

AWS 공인 기계 학습 – 전문 분야

15 개의 질문

https://bit.ly/3flVF6V

AWS 인증 데이터베이스 – 전문 분야

15 개의 질문

https://bit.ly/3tSnh8Y

8. 쿠퍼

현재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중에서 Koofr는 Dropbox, OneDrive, Amazon 및 Google Drive 계정을 연결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10GB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Koofr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사용 가능한 여유 공간을 활용하는 데 고유합니다.

n91CI32LLni660fdw6gaE8LNFENiB6-CW1Mi4Jknw8iKSaKzuRGk59hDTbuQeBcUX5TeSBa4Y2SmScpImRec5mTIHr-MMtP7VMn4y06pqErAKuthbXl_LRwchHiHz-opovpISaem

Android, iOS, macOS 및 Windows와 쉽게 호환되므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Koofr의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은 전화의 자동 백업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며 파일 유형이나 크기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Koofr를 사용하여 휴대폰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자동으로 백업 할 수 있습니다.

9. Mimedia

Mimedia는 현재 시장에서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업체 중 유망한 추가 제품 중 하나입니다. Mimeda에 가입하면 10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개인화 된 파일 컬렉션을 큐레이팅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클라우드 기반 백업 서비스 역할을합니다.

wuLei3YfIsMZtOwzd9i-Z3FuPgddb2t9N8Jqfek4xg1Qp2FdP-eToOcj1uFM7eeN3T-C4mAmE3io1SrPPI89KikMyR2iRlX_BORYCakNoNw5Frde6m2la9sKv3gX1DJJ_yEULUNw

사용자는 모든 장치에서 이미지, 음악, 비디오 및 문서 파일에 액세스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Mimedia의 눈에 띄는 하이라이트는 Facebook, Google, Dropbox 및 Flickr에서 가져 오기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Mimedia의 데스크탑 앱은 PC 및 Mac에서 쉽게 지원되며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0. Sync.com

이것은 또한 사용 가능한 다른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중 하나입니다. Syn.com은 약 5GB의 무료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기능을 제공하는 sync.com 웹 패널을 탐색하는 것이 생산적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동기화 폴더보다 더 나은 것을 사용한 경우에만 Sync.com으로 파일을 백업하는 것이 매우 쉬워졌습니다. Sync.com의 가장 큰 특징은 삭제 된 파일을 복원하여 사용자가 미스터리하게 잃어버린 중요한 문서를 후회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Ll0eZ_DCAQJ_eofmLHre_4iqMSH8tS2CfQIXhhih0UBXGzmZ90L2dtb422mIpfvi0BVRBajnw0HNexVICFizgHpAEtfLuYCqp-DhIWbl5KupMg7Cg1TR7giCB9BwcaD10b7kd0ZW

여유 공간 확보 기능은 syn.com이 제공하는 가장 뛰어난 기능입니다. 사용자가 파일과 사진을위한 공간을 조금 더 확보하고 싶다면 친구에게 동기화에 대해 알리면 동기화에 등록한 친구의 수와 다른 사용자에게 추천 한 사용자와 함께 무료 기가 바이트가 제공됩니다. Sync Vault는 사용자가 파일과 문서를 동기화 폴더와는 다른 Vault라는 특수 저장 공간에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으로 파일을 선택하고 Vault로 복사 옵션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백업됩니다.

11. Dropbox

이것은 훌륭한 백업 기능으로 인해 다른 모든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비해 강력하고 최신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중 하나입니다. 모든 유형의 크고 작은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사진, 동영상 또는 기타 대용량 CAD 파일을 Dropbox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모든 장치에서 Dropbox로 파일과 문서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편한 동기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oA5G7lKaCoUgDvNzEQ7jOM_9d2s8ogCLslGA2jJEx92qsBvJHsTDoFRFB05sldWiRAVVDmDtwhvE5q50oAndwjWQfzaMvQb1EPTkv5hhVdxDySiI3yJjXLhaCqVEgvr6nhkXR1uL

Dropbox 무료 스토리지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제공하는 원격 지우기 기능을 사용하여 장치에서 문서를 삭제하여 분실 한 장치에있는 모든 파일과 문서를 보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ropbox 무료 저장 공간은 무료 인 좋은 저장 공간 (2GB)을 제공하지만 사용자가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경우 원하는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계획이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Google Cloud 호스팅을 채택하는 데 의문이 있습니까? Google Cloud Hosting 선택의 7 가지 주요 이점을 확인 하고 결정하십시오!

12. pCloud

pCloud는 2TB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 중 하나이며 무제한 원격 업로드 트래픽 기능으로 독특합니다. 기본 계정에 10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에게 다양한 크기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my.pCloud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의 도움없이 이동 중에 사진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8uIEb069yWlGb6crdUv8jP75pDLej8Z5qcVOk0kV97Bl_X57RbRiWQZhs_fvOICghwJfU9wYJtAusY6418uOZGS5iEk5vbLnJhVApjovFsmwt8eR1HN6cNu6dXtrIIRi_MZfaqVW

pCloud가 제공하는 아카이브 기능은 그것이 제공하는 아카이브 생성 옵션으로 파일을 아카이브 할 수 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pCloud 드라이브에는 사용자가 장치에서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암호화 폴더를 자동으로 잠글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13. OneDrive

Microsoft OneDrive와 같은 무료 솔루션을위한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문서와 파일을 손이 닿는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 등록하면 사용자가 모든 것을 한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15GB의 여유 공간을 사용자에게 제공했지만 이제는 5GB로 줄였습니다. 언제든지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지만 Windows에 미리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Dropbox 스토리지 클라우드 다음으로 기업인들 사이에서 두 번째로 원하는 스토리지로 간주됩니다.

GL3k-0v2DLP2ZldGaJLBMoBjPJuk2-iuYy5GEp652b8OUNkKmVVe4H9-Xn9XhUwtG1mNAtHvKcpbqa-FTxyTglW9raFmXyoVFRoNVtRKHnBDMedhyOVt0yemQOTIuprYbcZc3wag

Outlook의 가장 큰 단점은 수반되는 단계로 인해 이메일에서 첨부 파일을 저장하는 사용자의 불만 이었지만 이제는 기업이 이메일 첨부 파일을 선택하여 폴더에 직접 저장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이제 Excel 설문 조사를 만들고 OneDrive에 저장하는 것도 더 쉬워졌습니다.

14. iCloud

Apple iCloud는 Apple 사용자를위한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처음에는 사용자에게 5GB의 무료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모든 문서와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Apple iCloud 사용자는 가족 구성원과 쉽게 사진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pple iCloud를 사용하면 파일과 폴더를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Apple iCloud는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고 저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자도 이전에 중단 한 정확한 지점에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0RAnen-XivMUM8tvrk0ai4NHM6PFJ5kYGJ5BaO3OA6kUKAPkhgDBDuq66-C-J46y_lcfayGdCFyzoNGdXp42g1aO-iHINzMuDBY-wDxr_fa7HoSvLNJZz2adrBFc21y4t2X5dnR

필독 : 상위 5 개 클라우드 컴퓨팅 인증

15. 아마존 드라이브 (아마존 포토 스토리지)

레거시 Amazon 드라이브는 이제 Amazon 사진 스토리지로 다시 시작됩니다. 가입하고 5GB 무료 저장 용량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아마존 계정이있는 경우이를 사용하여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O2TpsKRd579tukfNxnrMboF02z_4e_5RurOJfM1fRNVnL2ZAtG68sePkFFkpjk0HPn3NIa1Mox99ZHA_QjJVMLOLJ_59t1hVA6905Qb9Aa_icrrHoL2LSBR8tkDMldt0HChyUcQu

왜 그것을 권장합니까? 

  1. 고해상도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 사진과 비디오의 자동 백업을 유지하십시오. 

  3. 앱에서 바로 사진 테이블, 벽 장식, 인화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4. Amazon Photo Storage를 사용하면 사진을 훨씬 쉽게 공유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5. 24 * 7 Amazon 지원은 가입해야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입니다.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최종 단어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얻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만드는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료 온라인 스토리지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기능도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일부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놀라운 기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가입 후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모두 고유 한 기능과 무료 스토리지 시설을 제공하므로 가입 할 가치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중요성은 향상된 클라우드 성장과 최신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성장이 강화되고 기업과 기업이 클라우드를 채택함에 따라 클라우드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인증을받은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경력을 쌓을 계획이거나 경력 성장을 원하는 클라우드 전문가가 될 계획이라면 클라우드 인증 준비를 시작하십시오. Whizlabs 클라우드 인증 교육 과정 은 인증 된 클라우드 전문가가되기위한 여정에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온라인 인증 교육 제공 업체의 선구자이며 수백만 명의 전문가가 경력을 한 단계 높이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러니 한발 앞서 나가서 인증 된 클라우드 전문가가 되십시오.

인증 된 클라우드 경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댓글 섹션에 아래에 적거나 Whizlabs 포럼에 질문을 제출하면 즉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에 대한 간략한 요약

제공자 및 링크
자유 공간
주목할만한 것

Blomp

200GB

20GB를 무료로 받고 휴식을 취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데구

100GB

무료 저장 용량으로 친구 및 모바일 앱 지원을 추천하여 저장 용량 추가

메가

50GB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데이터를 잃을 수 있습니다. Mega는 제한된 복구 옵션과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Media Fire

50GB

모든 브라우저 및 잘 설계된 검색 기능에서 한 번에 여러 파일 업로드

구글 드라이브

15GB

Google 계정으로 무료 제공

Yandex 디스크

10GB

yandex 이메일에 가입하면 저장 용량이 계정에 추가되고 프로모션을 통해 32GB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드라이브

10GB

간단한 클릭 동기화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미디어 스트리밍 및 친구와 공유 지원

쿠퍼

10GB

iOS, MacOS 및 Windows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 자동 백업이 가능하며 파일 유형이나 크기에 제한이 없습니다.

Mimedia

10GB

Facebook, Google, Dropbox 및 Flickr에서 쉽게 가져올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pCloud

10GB

장치에서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암호화 폴더를 자동으로 잠그는 옵션

Sync.com

5GB

친구에게 동기화에 대해 알리고 당사자 모두에게 GB를 무료로 제공하고 백업을위한 Sync Vault (특수 저장소) 기능을 사용하세요.

OneDrive

5GB

Windows에 사전 설치

iCloud

5GB

파일 및 폴더 구성이 쉽고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고 저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mazon Drive (Amazon Photos Storage)

5GB

사진과 비디오를 고해상도, 자동 백업, 연중 무휴 24 시간 Amazon 지원으로 공유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드롭 박스

2GB

원격 지우기 기능은 사용자가 다른 장치에서 문서를 지워 분실 한 장치에있는 모든 파일과 문서를 보호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IN]SMB1 프로토콜이 필요합니다.시스템에 SMB2 이상이 필요합니다.(윈도우10 네트워크 연결오류)

[Tip] 카카오톡(Kakaotalk)대화내용 CSV 파일로 저장하기(구글 스크립트 시트 정리하기)

[Tip] Android 스마트폰 PC(Windows)에서 마이크 대용으로 사용하기(WO Mic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