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휴대폰 파손&분실 보험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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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 휴대폰 파손&분실 보험 총정리
[Samsung Care+]
특별한 이유 |
*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 구매일 포함 60일 내 (D+59일) 가입이 가능합니다. (20230517 S22) * 도난/분실 보장,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정 제공되며, 방문 수리 서비스는 수리 내역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자세히 문의하여 주세요. * 정기 결제 요금 2개월 연속 미납 시 자동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월정액 요금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입 시점에 따라 월정액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amsung Care+ 이용 |
*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 구매일 포함 60일 내 (D+59일) 가입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태블릿, 버즈, 워치 제품은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노트북 제품은 갤럭시북 멤버스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가입 제품별 특징 (스마트폰) |
갤럭시라면 통신사 제한 없이 최초 통화일로부터 60일 이내의 제품이라면 이동통신 3사 외 알뜰폰, 자급제폰 등 가입 형태 상관없이 모든 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
부담 없는 월정액 가입 일시불로 가입하는 케어 상품이 아닌, 원하는 기간 만큼 월 정기결제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리부터 청구까지 한 번에 끝 별도의 번거로운 서류 절차나 청구 과정 없이 수리받고 자기부담금만 결제하세요. |
도난과 분실까지 케어 흔하게 일어나는 파손이나 고장 외에도 도난, 분실과 같은 상황까지 든든하게 보장합니다. |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수리 시간 들여 멀리 찾아가지 마세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수리까지 완료합니다. |
가입 제품별 특징 (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
Samsung Members 앱으로 가입 |
삼성케어플러스는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서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하기 (버즈, 워치) |
* 노트북은 Galaxy Book Members 앱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Pre-Install 또는 Microsoft Store 설치) *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가입하려는 단말에 설치된 Samsung Members 앱을 통한 가입만 가능합니다. * 갤럭시 제품이 아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Samsung Members 앱을 통한 가입이 어려운 버즈, 워치 사용자의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시리얼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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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
STEP 2 |
|
|
디바이스 [설정] 메뉴 내 [휴대전화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
화면에서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및 주요 혜택 확인하기 |
이용 요금 및 주요 혜택 확인하기(2021-08-14~)
※ 단위 : 원
제품군 |
스마트폰 |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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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단말군 |
갤럭시 Z 폴드 |
갤럭시 Z 플립 |
갤럭시 S |
갤럭시 A |
갤럭시 Z 폴드 |
갤럭시 Z 플립 |
갤럭시 S |
갤럭시 A |
|
월 이용금액 |
12,700 |
9,700 |
6,400 |
3,500 |
6,900 |
4,700 |
3,300 |
1,700 |
|
보장기간 |
최대 36개월까지 유지 가능 |
최대 36개월까지 유지 가능 |
|||||||
파손 |
횟수 |
3회 |
2회 |
||||||
자기부담금 |
160,000 |
140,000 |
80,000 |
35,000 |
160,000 |
140,000 |
80,000 |
35,000 |
|
도난/분실 |
횟수 |
1회 |
X |
||||||
자기부담금 |
550,000 |
400,000 |
350,000 |
150,000 |
|||||
보증연장 |
기본 2년 + 1년 연장 = 최대 3년까지 |
X |
|||||||
배터리 |
횟수 |
1회 |
X |
||||||
자기부담금 |
20,000 |
||||||||
방문수리 |
횟수 |
3회 |
|||||||
출장비 |
본인 과실 여부에 따라 출장비 발생 |
※ 단위 : 원
제품군 |
노트북 |
태블릿 |
버즈 |
워치 |
|||
대상단말군 |
갤럭시 북 Pro |
갤럭시 북 |
갤럭시 탭 S |
갤럭시 탭 A |
갤럭시 버즈 |
갤럭시 워치 |
|
이용요금(月, 원) |
9,600 |
8,400 |
4,600 |
2,700 |
1,300 |
2,300 |
|
보장기간 |
최대 24개월까지 유지 가능 |
||||||
파손 |
횟수 |
1회 |
3회 |
2회 |
2회 |
||
자기부담금 |
50,000 |
35,000 |
75,000 |
40,000 |
20,000 |
35,000 |
|
보증연장 |
기본 1년 + 1년 연장 = 최대 2년까지 |
||||||
배터리 |
횟수 |
1회 |
X |
X |
|||
자기부담금 |
20,000 |
||||||
방문수리 |
삼성전자서비스 |
X |
[통신사 보험]
www.tworld.co.kr
부가서비스 (230) 이용요금(부가세포함)
T ALL케어플러스3 고급(온라인) |
분실/도난/파손 보상 및 All Care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휴대폰 보험 8,000원 자세히보기 |
스마트폰 케어의 모든 것 All in One 혜택 24시간 케어 서비스 보험 및 휴대폰 이용에 대해 24시간 상담받으실 수 있으며, ‘내 정보 안심케어 서비스‘는 ‘T All케어플러스’ 앱 인증 및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서비스 마감시간전 접수 및 자기부담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지역에 따라 접수 마감 시간이 다릅니다. * 접수 마감 시간 등 상세 내용은 하단의 혜택사항 참고 * 파손 전용 상품 제외 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파손 사고 발생 시 전문 TAC 코디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서 수리 대행해 드립니다. (가입 기간 중 2회) * T 분실파손 보장센터(www.tallcare.co.kr, 1599-4962) 또는 T All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접수 * 오후 2시까지 접수 완료되어야 당일방문 가능(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 SKT 가족/지인에게 ‘선물하기’ 가능 (1회에 한함)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스마트폰 분실 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무료 제공합니다. * 1년간 42일(매년 42일) 제공되며 분할 사용 가능 배터리 교체 제조사 무상 보증 이후 성능 저하로 인한 배터리 교체 비용을 보상합니다.(제조사 공식 AS센터에 직접 방문해 교체 후 수리 내역서 제출 필요) * S펜이 포함된 삼성 휴대폰은 배터리 교체 대신 S펜 교체 선택 가능 스마트기기 파손 추가 보상 등록된 스마트기기(스마트워치/태블릿/B tv air)의 파손 수리 비용을 보상합니다.(최대 1회) *가입 상품의 보상 횟수/보상 한도 안에서 지급하며, 스마트기기 파손 보상 시 총 보상 횟수에서 차감 통신 생활 케어 금융사기 피해(피싱, 스미싱, 파밍)로 인한 금전적 손해 보상합니다. * T All케어플러스Ⅲ 가입 고객님 명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되거나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입은 피해에 대해 1명당/사고 1건당 300만 원 한도 안에서 보상하며 자기부담금은 없음 패밀리 케어 가족 회선 최대 2회선까지 보험료가 저렴한 T All케어플러스Ⅲ 패밀리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 All케어플러스 가족 그룹’에 등록된 연결 회선에 한함 |
구분 |
안드로이드 |
|||||||
T All케어플러스III 폴드(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플립(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고급(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일반(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파손F(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파손80(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III 파손40(온라인) > |
||
가입 가능 휴대폰 기종 및 가격 |
갤럭시Z 폴드 |
갤럭시Z 플립 |
100만 원 초과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
100만 원 이하 (갤럭시 Z 폴드/플립제외) |
갤럭시 Z 폴드/플립 |
40만 원 초과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
40만 원 이하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
|
이용요금(월) |
12,500원 |
9,600원 |
8,000원 |
6,000원 |
8,200원 |
5,200원 |
3,900원 |
|
이용요금 |
보험료 (면세) |
10,520원 |
7,620원 |
6,020원 |
4,020원 |
6,440원 |
3,440원 |
2,140원 |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
1,980원 |
1,980원 |
1,980원 |
1,980원 |
1,760원 |
1,760원 |
1,760원 |
|
가입 기간 |
36개월 |
|||||||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
상품 가입이 완료된 다음 날 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의 분실/파손 및 상품 가입 이후 통화 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을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음. |
|||||||
분실 |
보상횟수 |
가입일 기준 365일당 분실 1회(최대 3회) (1일~365일 1회, 366일~730일 1회, 731일~1,095일 1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자기부담금 (새 휴대폰) |
손해액의 30%(최소 3만 원) |
손해액의 28%(최소 3만 원)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자기부담금 (리뉴폰(보험 보상 전용 폰)) |
손해액의 20%(최소 3만 원) |
손해액의 18%(최소 3만 원)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파손 |
보상횟수 |
3회(회당 보상한도는 휴대폰의 보험가액) |
||||||
자기부담금 |
손해액의 30%(최소 3만 원) |
손해액의 28%(최소 3만 원) |
손해액의 35%(최소 3만 원) |
손해액의 28%(최소 3만 원) |
||||
완전파손 |
보상횟수 |
분실 보상으로 처리 |
1회(보상 후 해지) |
|||||
보상한도 |
120만원 |
80만원 |
40만원 |
|||||
자기부담금 |
35만원 |
15만원 |
10만원 |
구분 |
iOS |
|||||
T All케어플러스 III i고급(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 III i일반(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 III i보급(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 III i파손80(온라인) > |
T All케어플러스 III i파손50(온라인) > |
||
가입 가능 휴대폰 가격 |
130만 원 초과 |
80만 원 초과 130만 원 이하 |
80만 원 이하 |
80만 원 초과 |
80만 원 이하 |
|
이용요금(월) |
9,300원 |
7,300원 |
5,400원 |
5,800원 |
4,400원 |
|
이용요금 |
보험료(면세) |
7,320원 |
5,320원 |
3,420원 |
4,040원 |
2,640원 |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
1,980원 |
1,980원 |
1,980원 |
1,760원 |
1,760원 |
|
가입 기간 |
36개월 |
|||||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
상품 가입이 완료된 다음 날 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의 분실/파손 및 상품 가입 이후 통화 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을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음. |
|||||
분실 |
보상횟수 |
가입일 기준 365일마다 분실 1회 (최대3회) (1일~365일 1회, 366일~730일 1회, 731일~1,095일 1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자기부담금 (새 폰) |
손해액의 30%(최소 3만 원)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자기부담금 (리뉴폰(보험 보상 전용 폰)) |
손해액의 20%(최소 3만 원)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
파손 |
보상횟수 |
3회(회당 보상한도는 휴대폰의 보험가액) |
||||
자기부담금 |
손해액의 30%(최소 3만 원) |
|||||
완전파손 |
보상횟수 |
분실 보상으로 처리 |
1회(보상 후 해지) |
|||
보상한도 |
80만원 |
50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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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부담금 |
15만원 |
12만원 |
구분 |
안드로이드/i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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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케어 |
연결 회선의 패밀리 보험 가입 |
‘T All케어플러스 가족그룹’에 등록된 연결 회선(SK텔레콤 회선 한정, 최대 2회선)이 ‘T All케어플러스Ⅲ 패밀리’ 가입 가능 (연결 회선을 ‘T All케어플러스 가족그룹’ 에 등록하고, 연결 회선이 새 휴대폰으로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후 61일(공휴일 포함) 이내인 경우 가입 가능) ※ T All케어플러스Ⅲ 패밀리 : T All케어플러스Ⅲ 대비 이용요금이 최대 11% 할인된 보험 상품 |
파손 보상한도 공유 |
‘T All케어플러스Ⅲ 패밀리’ 가입 가족의 파손 수리 비용 보상 (‘T All케어플러스Ⅲ 패밀리’ 가입 가족의 파손 보상횟수 소진 시, 최대 1회) 수리 1회당 보상한도: T All케어플러스Ⅲ 가입 휴대폰의 가입 시점, 파손 시점, 보상 시점의 출고가 중 적은 금액 |
|
배터리 교체 |
보상 내용 |
배터리 1회 교체 비용 보상(제조사 무상 보증 이후 성능 저하로 인한 교체 비용 보상) ※ S펜이 포함된 삼성 휴대폰은 배터리 교체 대신 S펜 교체 선택 가능(S펜은 휴대폰 개통 후 366일~1,095일 안에 교체 가능) 스마트기기 파손 보상에 가입한 스마트기기(스마트워치/태블릿/B tv air)는 해당되지 않음 |
보상 대상 |
제조사 공식 AS센터에서 ‘배터리 성능 저하’로 교체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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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부담금 |
2만 원(S펜 교체 시 1만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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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기기 파손 |
보상 내용 |
스마트기기(스마트워치/태블릿/B tv air)의 파손 수리 비용 보상(최대 1대) 수리 1회당 최대가입금액: 안드로이드 60만 원, iOS 교체(리퍼) 60만 원 가입 상품의 보상횟수/보상한도 안에서 지급되며, 스마트기기 보상 시 총 보상횟수(3회)에서 차감 (단, 스마트기기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이용요금은 동일하며, 스마트기기의 완전 파손은 보상받을 수 없음) |
보상 대상 |
T All케어플러스Ⅲ와 같은 명의로 SK텔레콤에서 구매/개통한 스마트기기(스마트워치/태블릿/B tv air) * 자급제 스마트기기(OMD) 제외 T All케어플러스Ⅲ 가입일 전후 30일(공휴일 포함) 안에 개통하고, T All케어플러스Ⅲ 가입 후 30일(공휴일 포함) 안에 등록한 스마트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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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부담금 |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 안드로이드 계열의 각 상품별 파손 자기부담금 적용 iOS 스마트기기: iOS 계열의 각 상품별 파손 자기부담금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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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생활케어 |
보상 내용 |
금융 사기 피해 1명당/사고 1건당 300만 원 한도 안에서 보상 |
보상 대상 |
금융 사기(피싱, 스미싱, 파밍)로 인하여 T All케어플러스Ⅲ 가입 고객님 명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되거나,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입은 금전적 손해 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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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부담금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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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서비스 |
24시간 케어 서비스, 분실 시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파손 전용 상품은 해당 없음), 파손 수리 및 보상 접수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연 42일 무료 제공 |
분실폰찾기 |
스마트폰 분실시 관리를 위한 통합서비스 (단말잠금, 개인정보 삭제, 위치조회서비스 등 제공) 무료 |
분실파손 A 고급 |
스마트폰 분실 고객에게 기변으로 보상, 파손 고객에게 수리비보상 등 혜택을 24개월간 제공하는 보험 상품 4,000원 |
본 상품은 2019년 3월 3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이후 신상품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R All케어 A 고급 |
분실파손보험과 폰기능상담24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 연계 서비스입니다. 5,400원 |
문자매니저30일체험 |
휴대폰 분실 시, 수신한 문자를 PC(온라인T 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상세참조 |
분실파손 일반 파손 |
스마트폰 분실 고객에게 기변으로 보상, 파손 고객에게 수리비보상 등 혜택을 24개월간 제공하는 보험 상품 1,800원 |
[website]
분실파손 A 파손 |
스마트폰 분실 고객에게 기변으로 보상, 파손 고객에게 수리비보상 등 혜택을 24개월간 제공하는 보험 상품 2,800원 |
[website] |
휴대폰 기기 값이 기본 100만 원을 넘어가면서 휴대폰 보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보험 종류도 다양하고 보장 내용도 달라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는데요. 오늘은 휴대폰 보험 선택하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알뜰폰과 자급제 핸드폰이 가입할 수 있는 보험알뜰폰과 자급제 유형 핸드폰 보험은 통신사 보험, 보험사 보험, 제조사 보험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알뜰폰 사용자는 통신사 보험을 추천합니다. |
통신사 보험 :
U+ 알뜰 모바일, KT M모바일, 리브 모바일
- |
U+ 알뜰 모바일 |
KT M 모바일 |
리브 모바일 |
보험료 |
5,900원 |
5,700원 |
6,900원 |
보험 내용 |
보상금액 : 120만원 리퍼 한도 : 40만원 |
보상금액 : 120만원 리퍼 한도 : 40만원 |
보상금액 : 150만원 리퍼 한도 : 50만원 |
보험료 |
5,400원 |
5,300원 |
6,300원 |
보험 내용 |
보상금액 : 110만원 리퍼 한도 : 40만원 |
보상금액 : 120만원 리퍼 한도 : 40만원 |
보상금액 : 150만원 리퍼 한도 : 50만원 |
알뜰폰 가입자가 가입할 수 있는 통신사 보험은 알뜰폰 요금제 개통 후 30일 이내에 가입 가능하며 월 평균 보험료가 5천 원 수준으로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알뜰폰 대표 3사의 보험 상품을 보면서 비교하면 쉽습니다. 리브 모바일이 보험료는 조금 더 비싸지만 보상금액과 리퍼 한도가 높아 더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기 부담금은 손해액의 30%로 최소 30만 원 수준이며 보장 기간은 36개월입니다. 통신사 보험은 휴대폰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되어서 유용한데요. 대신, 알뜰폰 업체마다 보험 보장 내용이 상이하니 현재 이용하고 있는 알뜰폰 보험과 다른 알뜰폰 보험 상품을 잘 비교해서 옮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나 알뜰폰은 약정 기간도 없고 위약금도 없어 편하게 원하는 통신사로 옮기면 그만입니다. |
보험사 보험 : 케롯 폰 케어 액정 안심 보험
캐롯 폰 케어 액정 안심 보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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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
파손만 보장 |
보험료 |
플랜 A : 월 2,666원 플랜 B : 월 3,500원 플랜 C : 월 6,500원 플랜 D : 월 7,833원 |
보상 한도 금액 |
플랜 A : 30만 원 플랜 B : 60만 원 플랜 C : 50만 원 플랜 D : 60만 원 |
보험사 보험은 자급제와 통신사 상관없이 언제든 가입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보험료는 2천 원에서 3천 원대 사이로 형성되어 있죠. 통신사 보험 가입 시기를 놓쳐버린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보험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캐롯 폰 케어 액정 안심 보험은 상시 가입이 가능하고 삼성, 애플 스마트폰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간 2회까지 30만 원에서 120만 원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파손만 보장하기 때문에 분실 보장도 필요한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캐롯 안심 보험의 보험료와 보상 금액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
제조사 보험 : 삼성 케어 플러스, 애플 케어 플러스
- |
삼성 케어 플러스 |
애플 케어 플러스 |
보험료 |
월 6,400원 |
월 13,708원 |
보상 한도 |
제한 없음 |
제한 없음 |
자기 부담금 |
파손 시 80,000원 (3회 보장) 도난 분실 시 350,000원 (1회 보장) |
파손 시 40,000원 기타 손상 120,000원 |
보장 기간 |
36개월 |
24개월 |
특이사항 |
- 방문 수리 서비스 지원 - 분실 시 개인정보 보호 |
분실 보장 없음 |
실제 예시 |
갤럭시 S23 화면 교체 시 - 보험 X : 237,000원 - 보험 O : 80,000원 |
아이폰 14 프로 맥스 수리 시 - 보험 X : 1,050,000원 - 보험 O : 409,000원 |
제조사 보험은 자급제로 구매한 소비자가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월평균 가입료는 6천 원에서 8천 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주 망가지고 잘 잃어버리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보험 유형입니다. 삼성 제품의 경우는 삼성 멤버스 앱이나 삼성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가입 가능하며 파손, 분실 모두 보장합니다. 반면에 애플은 애플스토어에서 일시불 결제로 가입할 수 있고 파손 보장만 가능합니다. 삼성과 애플 보험 상품을 비교해보면 삼성은 저렴한 보험료와 방문 서비스 같은 혜택이 강점이며 애플은 보험료가 비싼 대신 실제 수리 시 비용이 적은 편입니다. 만약, 보험료가 상관없는 애플 아이폰 유저라면 애플 보험이 가장 낫습니다. 보험료 청구 과정도 제조사 보험이 간편한 편인데요. 통신사 보험과 보험사 보험은 수리비 선결제 후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식인데 제조사 보험은 자기 부담금만 결제하면 되어 간단합니다. |
쿠팡 안심 케어 보험
- |
라이트 |
베이직 |
스탠다드 |
프리미엄 |
보험료 |
37,000원 (월 1,541원) |
49,000원 (월 2,041원) |
91,800원 (월 3,825원) |
101,800원 (월 4,241원) |
보상 한도 금액 |
40만 원 |
60만 원 |
100만 원 |
150만 원 |
보상 가능 횟수 |
2회 |
무제한 |
||
자기 부담금 |
손해액의 20% |
손해액의 30% |
5만 원 |
쿠팡 안심 케어 보험은 쿠팡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한 소비자가 이용할만한 보험 상품입니다. 보험료와 자기 부담금이 저렴하고 보상 가능 횟수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아이폰은 가입할 수 없고 분실은 보장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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