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애드센스 CPC 수익증대
[Adsense] 애드센스 CPC 수익증대 (Organize)
[광고 갯수 줄이기]
[Adsense] 애드센스 CPC 수익증대 (Organize)
CPC와 CTR을 올려야 수익이 상승 CPC를 올리는 방법 |
|
[사이드 레일 광고]
|
[애드센스 계정] 광고 설정 방법 |
|
[인 페이지 광고]
|
[ 광고 심사 센터 ] |
Adsense > 브랜드 안정성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
|
[KeyWord] 단가가 높은 주제별 광고 |
|
[BEST5] |
[WORST5] |
금융 인테리어 및 조경 부동산 건강 미용 및 피트니스 |
도서 및 문학 뉴스 게임 예술 엔터테인먼트 과학 |
[애드센스 주제별 단가 비교] |
|
금융 |
$15,012 |
인테리어 및 조경 |
$11,028 |
부동산 |
$10,002 |
건강 |
$9,462 |
미용 및 피트니스 |
$9,390 |
사업 |
$8718 |
쇼핑 |
$8124 |
식음료 |
$7044 |
참고자료 |
$6840 |
인터넷 및 통신 |
$6738 |
애완동물 및 동물 |
$6690 |
자동차 |
$6378 |
컴퓨터 및 전자제품 |
$6336 |
취미 레저 |
$6324 |
사법 및 정부 기관 |
$6192 |
여행 |
$5820 |
온라인 커뮤니티 |
$4734 |
취업 교육 |
$4272 |
스포츠 |
$4260 |
인물 사회 |
$4122 |
과학 |
$4002 |
게임 |
$3480 |
예술 엔터테인먼트 |
$3480 |
뉴스 |
$2010 |
도서 및 문학 |
$1296 |
[ 광고 심사 센터 ] |
Adsense > 브랜드 안정성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
|
[광고 검색] |
|
텍스트 |
일치하는 광고문안 또는 도착 URL이 있는 광고를 찾습니다. |
클릭 문자열 |
추적 URL을 기준으로 광고를 검색합니다. |
[광고 필터링] |
|
게시자 도메인 |
광고가 게재된 사이트를 기준으로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
최신 광고 |
최근 1~30일 동안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
광고 네트워크 |
특정 광고 네트워크의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참고: 이 필터는 실시간 입찰(RTB)의 광고만 표시하므로 '언어' 필터와 조합할 수 없습니다. |
광고 소재 ID |
고유 식별자를 기준으로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
일반 광고 카테고리 |
일반 카테고리 또는 하위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
언어 |
광고에 사용된 것으로 감지된 언어를 기반으로 필터링합니다. 애드센스 시스템에서는 광고 언어를 식별하기 위해 광고의 방문 페이지는 물론 광고의 콘텐츠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곧 게시자가 필터링한 언어와 다른 언어로 작성된 이미지 또는 텍스트가 광고와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목록은 언어별로 해당 언어가 사용된 광고의 비율에 따라 정렬됩니다. 참고: 이 필터는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의 광고만 표시하므로 '광고 네트워크' 필터와 조합할 수 없습니다. |
크기 |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의 크기에 따라 필터링합니다. 목록은 광고의 크기별로 해당 크기가 사용된 비율에 따라 정렬됩니다. |
광고 유형 |
이미지, 텍스트 또는 리치 미디어 광고를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일부 필터링 옵션은 검색창에 입력을 시작하고 검색 내용이 무엇인지 감지되기 전까지 숨겨져 있습니다. |
참고: Google 시스템은 광고를 자동으로 분류하며, 광고주가 분류한 카테고리는 신뢰하지 않습니다. Google에서는 기술적 조치를 통해 가능한 카테고리에서 광고를 최대한 필터링하지만, 관련 광고가 100% 필터링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
예 |
|
WordPress.com |
블로그 생성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