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실적 - 클릭당 비용(CPC) 광고 허용 차단 관리 조치방법
CPC계산 방법 / CPC로 인한 수입 감소 / 요인 / 조치 / 최적화 설정
Google Adsense > 홈 (H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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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에 로그인하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화면은 예상 및 최종 수입과 계정 실적 개요가 있는 홈 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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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H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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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의 기본 보기 페이지로, 수입 및 실적에 대한 기본 정보가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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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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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수입' 섹션에서는 오늘 현재까지, 어제, 이번 달 현재까지 및 지난달에 대한 예상 수입을 빠르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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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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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방향 카드로 구성
고정 및 정렬 관련 정보를 원하는 위치에 표시 할 수 있다.
보고서 보기 클릭하면 실적 보고서를 탐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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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카드] 실적
이 카드에는 사용자가 사이트를 보는 빈도와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 각 방문에서 발생하는 수익,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익 등의 주요 보고서 측정항목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주요 실적 측정항목을 과거 기간과 비교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측정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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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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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Google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를 조회할 때마다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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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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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조회 1,000회당 평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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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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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웹사이트에 게재되면 노출 1회로 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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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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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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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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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당비용(CPC)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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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C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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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클릭률(CTR)은 광고 클릭수를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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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 CPC 계산법 / 클릭당 비용(CPC, Cost Per Click)이란?
클릭당 비용(CPC, Cost Per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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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기기 사용자가 유료 온라인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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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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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산정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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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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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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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Cost Per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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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당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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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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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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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 (Cost Per Mil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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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1,000회당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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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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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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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Cost Per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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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행동 유입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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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유입
특정레벨 통과 회원가입
인앱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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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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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C (Pay Per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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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당 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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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목록
최상위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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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앱 리디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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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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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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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지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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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된 클릭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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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닷컴 (Hotel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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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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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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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번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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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 CPC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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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C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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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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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광고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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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품질 평가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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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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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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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 점수처럼 생각하면 됩니다. 신용 점수가 신용 카드 신청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품질 평가 점수도 CPC에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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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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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관련성
클릭률(CTR)
이전 성과
랜딩 페이지 품질 및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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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와 품질 평가 점수가 높을수록 광고가 적절한 잠재고객 앞에 게재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실제 클릭당 비용인 CPC는 최대 입찰가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최대 입찰가와 같거나 낮을 수는 있지만 절대 높을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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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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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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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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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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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시점의 광고 품질
입찰가 금액
경쟁사 대비 광고 게재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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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 CPC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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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C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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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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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아래 광고주의 광고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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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품질 평가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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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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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입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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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평가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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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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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구글 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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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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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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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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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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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 + $0.01 =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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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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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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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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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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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 $0.01 =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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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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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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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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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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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 $0.01 = $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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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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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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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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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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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높은 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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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당 비용은 업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법률 서비스 키워드 광고 CPC는 높은편입니다. 보험과 같은 금융 및 기타 전문 서비스 또한 그에 버금가는 높은 비용을 요구합니다. 상대적으로 틈새 시장이기 때문에 키워드에 대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광고 순위, 품질 평가 점수, 최대 입찰가를 합산하여 CPC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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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CPC는 얼마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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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는 업종과 형식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네트워크의 평균 CPC는 2.32 달러인 반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평균은 0.58 달러입니다.
앞서 법률 및 기타 전문 서비스에 대한 키워드는 경쟁력이 있고 틈새 시장이라는 요인으로 인해 가장 높은 비용이 든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런 분야는 CPC가 30 달러 이상이 나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사이에서도 비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의 평균 CPC는 0.38 달러이지만 유튜브에서는 3.21 달러로 트위터의 10배에 달합니다.
이러한 가격 차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를 보는 사용자는 구매할 확률이 6배 더 높습니다. 따라서 잠재고객이 광고에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위치와 클릭으로 전환이 생길 확률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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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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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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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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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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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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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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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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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
$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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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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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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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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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및 기타 전문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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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경쟁력, 틈새 시장 요인
(가장 높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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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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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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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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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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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동영상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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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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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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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광고 품질 평가 점수를 높이세요
2. 잠재고객 및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세요
3. 광고 도달범위를 넓히세요
4. 주요 기준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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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수입이 감소 조치
CPC 하락으로 인해 수입이 감소한 경우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
CPC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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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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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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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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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하게 광고를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
광고주, 광고 네트워크, 일반 카테고리 또는 민감한 카테고리를 너무 많이 차단할 경우.
일부 광고주만 게시자의 인벤토리에 대한 입찰에 참여하므로 CPC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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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허용
차단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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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CTR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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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 학생들을 위한 사이트 트래픽 감소 한다.
계절에 따라 광고주의 입찰가가 달라질 수 있다.
CPC는 매 분기가 시작될 때 감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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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카테고리 업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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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입찰 기본 원리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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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코드를 업데이트하여 고정 크기의 광고 단위에서 반응형 광고 단위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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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크기
최적화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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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CTR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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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에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를 표시
잠재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려면 페이지에 기본 광고 단위 (피드 내, 기사 내) 를 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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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티브
광고 단위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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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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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
차단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광고 심사 센터에서 최대 노출수 기준으로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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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 광고 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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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 입찰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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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심사 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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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ense > 브랜드 안정성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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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주제별 단가]
[BEST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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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ST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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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인테리어 및 조경
부동산
건강
미용 및 피트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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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및 문학
뉴스
게임
예술 엔터테인먼트
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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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Adsense 고객센터 (Support)
[CPC로 인해 수입이 감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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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는 시장 중심적이며 키워드에 입찰하는 광고주, 지불할 의사가 있는 CPC 값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CPC 하락으로 인해 수입이 감소한 경우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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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Google 애드센스 CPC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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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하지 않은 광고를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너무 많은 광고주, 광고 네트워크, 일반 또는 민감한 카테고리를 차단하면 인벤토리에 대한 경매 입찰에 참여하는 광고주가 줄어들기 때문에 CPC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광고 허용 및 차단에 대한 가이드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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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성은 광고주의 입찰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 광고주는 매출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 특정 시기에 입찰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CPC는 매 분기 초에 하락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업종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귀하의 사이트가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면 여름에는 트래픽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광고 경매의 작동 방식 과 이러한 유형의 변경이 귀하의 수입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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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코드를 업데이트하여 고정 크기 광고 단위를 반응형 광고 단위 로 전환하세요. 또는 광고 코드를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광고 크기 최적화 설정을 켜세요 . 이렇게 변경하면 CPC와 CTR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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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려면 페이지에 기본 광고 단위 (피드 내, 기사 내) 를 표시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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